로지텍 신제품

http://www.betanews.net/article/428157


“로지텍에게 있어 한국은 중요한 시장…몸만 아니라 감성까지 편한 제품을 선보이겠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가 3일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디지털 이모션(Digtal Emotion)’이라는 주제로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로지텍 본사 CEO 제리 퀸들렌(Jerry Quindlen)의 환영 영상 메시지와 함께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로지텍 아태지역 사장 마틴 게(Martin Geh)가 직접 미래를 선도하는 디지털 환경에 따른 로지텍 사업전략에 대해 소개를 진행했다.


또 이와 더불어 이번 행사의 컨셉인 ‘디지털 이모션’을 표현하는 레이저 퍼포먼스와 함께 신제품 7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제품 7종은 마우스, 키보드, 스피커 시스템 등으로, 사용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디자인에 역점을 둔 감성적인 디지털 환경을 제시하고 있다고 로지텍 측은 소개했다.



▲ 무선 데스크톱 웨이브 프로(Cordless Desktop Wave Pro) = ‘로지텍 무선 데스크톱 웨이브 프로’는 인체공학 디자인의 무선 ‘로지텍 웨이브 키보드(Logitech Wave Keyboard)’키보드와 ‘로지텍 MX1100 무선 레이저 마우스’가 조합된 콤보 제품이다.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된 '무선 데스크톱 웨이브 프로'의 웨이브 키보드


로지텍 웨이브 키보드는 이름 그대로 키 배열과 높낮이가 부드러운 곡선 파도형 라인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타이핑을 위해 손을 올렸을 때 손가락 각도와 위치가 딱 들어맞는 느낌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인체공학 키보드들과 달리 키의 배열과 위치가 크게 바뀌지 않아 일반 사용자들도 쉽게 적응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손을 얹으면 손가락이 자연스러운 각도로 얹힌다


▲ MX1100 무선 레이저마우스(MX1100 Cordless Laser Mouse) = 로지텍 MX1100 무선 레이저 마우스는’은 무선 데스크톱 웨이브 프로 패키지에 포함되는 것 외에도 단품으로도 출시된다.


웨이브 키보드와 세트로 구성됐지만 별도로도 판매된다


‘마이크로기어 프리시젼 스크롤 휠(MicroGear Precision Scroll Wheel)’을 장착해 문서나 웹페이지의 고속 스크롤링 및 검색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직접 프로그램 입력이 가능한 8개의 버튼을 갖췄다. 여기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자연스럽고 편안한 그립감 또한 제공한다.


특히 해상도 조절 기능(최대 1,600dpi)을 제공해 정밀한 작업이 요구되는 경우 커서의 속도를 실시간으로 조절할 수 있다.


▲ 무선 데스크톱 S520(Logitech Cordless Desktop S520) = ‘로지텍 무선 데스크톱 S520’은 간결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크기를 가진 실속형 무선 마우스/키보드 콤보 모델이다.


어떤 시스템이나 LCD모니터와도 잘 어울리는 S520


테두리를 최소화 시킨 컴팩트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어떤 시스템과 LCD 모니터와도 잘 어울리며, 둥근 돔형 팜레스트는 타이핑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1,000dpi를 제공하는 무선 마우스는 손 안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에 4개의 추가 기능키를 제공한다. 특히 최대 15개월이라는 배터리 사용시간으로 자주 배터리를 교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고 로지텍 측은 소개했다.


▲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Illuminated Keyboard) = 어두운 환경에서 PC 사용률이 높다는 것에 착안해 개발된 ‘로지텍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는 각 키에 은은한 백라이트를 적용, 그 이름 그대로 어둠속에서도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한 제품이다.


'일루미네이티드'라는 이름 그대로 각 키에 백라이트가 적용됐다


특히 각 키의 백라이트의 밝기가 고르고 선명함은 물론, 필요에 따라 백라이트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또 로지텍의 ‘퍼펙트 스트로크(PerfectStroke) 키 시스템’을 적용, 3.2mm의 넉넉한 키 깊이로 편안한 느낌을 주며, ‘마이크로 시저(Micro-scissor)’ 기술로 키의 어디를 누르든지 정확하게 입력이 되는 시스템을 갖췄다.


그 외에도 둘레에는 9.3mm 슬림 투명 프레임을 둘러 멋스러운 디자인을 갖췄으며, 펑션키 조합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제어 및 프로그램 단축 실행 등의 기능 적용이 가능하다.


▲ V550 나노 무선 레이저마우스(V550 Nano Cordless Laser Mouse) = 노트북 사용자를 위해 선보인 ‘로지텍 V550 나노 무선 레이저마우스’는 무엇보다 다른 제품에서 볼 수 없던 독특한 아이디어를 접목한 것이 특징.


새로운 V550 나노 무선 레이저마우스(왼쪽)와 '클립 앤 고' 고정클립(오른쪽)


마우스를 노트북에 부착해서 들고다닐 수 있다


노트북 사용자들이 마우스를 분실하거나, 이동시 불편했던 점에 착안해 개발된 ‘클립 앤 고(Clip-and-go)’ 고정 클립 기능을 제공, V550 마우스를 노트북에 꽂아 이동이 가능하다.


또 이전 ‘나노’시리즈와 같이 ‘플러그 앤 포겟(Plug-and-Forget)’형 초소형 리시버를 제공, 리시버를 노트북에 장착한 채로 수납 이동이 자유롭다.


▲ 퓨어 파이 모바일 스피커 시스템(Logitech Pure-Fi Mobile Speaker System) = 최근 음악 재생기능과 블루투스를 모두 지원하는 휴대폰이 늘어난 가운데, ‘로지텍 퓨어 파이 모바일 스피커 시스템’은 휴대폰의 음악을 선명하고 풍부한 출력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다.


휴대폰의 음악을 블루투스로 즐길 수 있는 퓨어 파이 모바일 스테레오 스피커 시스템


블루투스 무선 연결로 최대 10m 범위 내에서 휴대전화에서 재생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별도의 마이크를 장착, 휴대폰을 꺼내지 않고 스피커로 직접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스피커폰 기능도 제공한다.


▲ 퓨어 파이 드림(Logitech Pure-Fi Dream) = 침실용 음악 시스템으로 선보인 ‘로지텍 퓨어 파이 드림’은 고성능 오디오 기능과 애플 아이팟 도킹 시스템, 디지털 AM/FM 라디오, 듀얼 알람 기능을 제공한다.


침실에 어울리는 기능을 가진 '퓨어 파이 드림'


특히 동작 감지 센서를 제공해 어둠속에서 시스템 위로 손만 가져가도 백라이트가 켜져 조작이 가능하거나 알람을 켜고 끌 수 있으며, 감광 센서를 갖춰 주변 밝기에 따라 디스플레이 밝기가 자동 조절된다.


또 간편한 조작을 위해 리모컨을 제공하며, 침실용 스피커 답게 다양한 알람 및 스누즈(Snooz) 기능을 갖췄다.


한국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마틴 게(Martin Geh) 로지텍 아태지역 사장


이날 로지텍의 시장 전략을 소개한 마틴 게(Martin Geh) 아태지역 사장은 “로지텍은 사람과 디지털 세상를 가장 즐겁고 편안하게 만들어줄 세계 최고의 전문기업으로 보다 나은 디지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누구나 이런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상상 속 기기들이 진보된 로지텍의 기술과 만나 현실화 되고 있는 시점에서 디지털 세계를 선도하는 한국시장은 미래의 디지털 시대의 더 큰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다”고 말했다.


로지텍코리아 서수경 지사장도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편안함과 혁신기능, 최고의 소재와 디자인이 최적의 환경에서 조합된 제품”이라며 “디지털 생활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에게 신체에만 포커싱 되었던 인체공학 기기에서 한 차원 넘어선 인간의 감성까지 평안하고 즐거울 수 있는 제품으로써 모든 이들에게 사랑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기한물건'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ngregate 안 최고 별점의 게임 10개  (0) 2011.05.18
100년전 오토바이  (0) 2008.08.30
EQ5  (0) 2008.08.08
블루투스 차량 핸즈프리, Motorola ROKR T505  (0) 2008.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