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카니(몰디브) 라쿤 스위트] 여행TIP 입니다~

http://blog.naver.com/cicaba02/150027443215

 

채원입니다~* ^^

제가 다녀온 몰디브 "클럽메드 카니 라쿤스위트" 후기를 올립니다~~~♬

사실, 후기라기 보다는 여행 TIP 위주로 적어보겠습니다~ ^^

(※저는 카니 라쿤 스위트에 머물렀습니다~ 라쿤 스위트 기준입니다~ 다른 방들은 좀 틀릴지도 몰라요~ 참고 바랍니다~ ^^ )

★ 몰디브는 카메라만 그냥 갖다대면 그림엽서 입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에메랄드 바다빛과 태양, 바람, 방갈로.... 그 모든것이 너무나 아름다운, 대자연이라고 할수 있어요... 제가 많은 나라를 여행해 봤지만, 몰디브만큼 이쁜바다는 처음입니다...

사진으로 모든게 표현이 되지않아 안타깝습니다.... ^^;;

1. 방에 시계가 없어서 좀 답답하고 불편해요~(모든 익스커션이 시간을 정확히 지키기때문에 시계는 필수! 레스토랑도 시간엄수 이기때문에 3분 빨리가도 문 안 열러줘요~^^;; ㅋㅋ)

물어보니까, 다른 방들도 방엔 시계없다고 하드라구요~ 작은 자명종 시계 라도 가져가셔서 있는동안 방에 두시면 생활하시기 편할실꺼예요~ ^^

2. 스킨스쿠버 하실 분들 주의해서 꼭!! 잘 읽으세요~ ^^

저희도 스킨 스쿠버 예약하려고   전날 pm5:30에 갔습니다~ 그런데 웬걸... 스킨스쿠버는 거기서 자격증을 따서 할수 있다고 합니다~ 자격증 따는 시간은 이틀 동안입니다~ (이틀동안 아무것도 못하고 스킨스쿠버 강의 듣고, 비디오 보고, 배우는 것입니다~~ 스킨스투버는 영어로 강의합니다~ ^^)

동남아의 경우, 스킨스쿠버를 자격증 있는 분과 함께 들어가서 하기때문에 간단한 설명만 듣고 할수 있지요~ 근데, 여기는 그런거 안됩니다~ 자기 혼자 들어갑니다~ (물론, 자격증 있는 분들도 함꼐 들어가지만, 동남아 처럼 그렇게 딱 달라붙어서 하는게 아니라, 그냥 자유롭게 스킨스쿠버 하는 거랍니다~ 또한 조류가 상당하기 때문에 그렇다고도 하네요~^^  )

저희는 그럴 시간이 없어서 결국엔 못 했습니다...ㅠ.ㅠ  (대신 스노쿨링 많이 했지만, 스킨 스쿠버와 스노쿨링은 하늘과 땅차이... ^^;; ㅋㅋ)

스킨 스쿠버 하실분들은 이점 주의 하세요~ ^^

3. 샤워실에 거품 샤워 타월 없어요~ (물론, 호텔가면 주는 수건같은 작은 타월은 있습니다~ ^^) 근데 전 거품타월로 팍팍 하는게 좋아서요...^^;: ㅋㅋㅋ

4. 린스없습니다~

5. 샴푸,바디샴푸, 비누, (일회용 치약,칫솔, 면도기) 있습니다~ ^^ 근데, 칫솔과 치약은 안 좋아요~ 본인꺼 가져 가시는게 좋아요~ ^^

6. 슬리퍼는 두개이상 가져 가시고~ 아쿠아 슈즈 꼭!! 챙겨 가세요~ (슬리퍼는 일반 슬리퍼와 쪼리... 이런식으로 가져 가시면 좋습니다~ )

7. 라쿤 스위트 모기는 없어요~ 근데, 비치에 있는 방들은 모기 있어요~ ㅋ 그치만 방에 뿌리는 모기약 비치되어있습니다~ ^^ 버물리나 물파스 같은것만 비상용으로 가져가시면 되요~  

8. 라쿤스위트 미나바는 매일 무료입니다~ (다른 방들은 돈 내니까 주의하세요~ ^^)

미니바 비어 있으면 매일 와서 채워주니까, 부담없이 드시면 되요~ 근데, 별로 먹을 것 없다는거...^^;; ㅋㅋㅋ 과자도 맛없고 컵라면도 맛 없고... 전 (미니)술만 전부 챙겨와서 집에 장식해 뒀어요...^^;;ㅋㅋ

과자나 군것질 좋아 하시는 분들은 한국에서 몇개 사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거긴 매점이고 슈퍼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냥 세끼 밥만 줍니당... ^^;;; ㅋㅋㅋㅋ

9. 전자렌지는 메인식당에 있어요~ 햇반이나 기타 음식 가져가셔도 됩니다~ ^^

10. 컵라면은 방에 비치된 전기 포트로 드시면 되요~ (나무젓가락은 없으니까, 거져 가시는게 좋아요~ 아니면, 비치된 포크로 드셔도 됩니다~ ^^)

11. mp3 나 pmp 같은게 음악 저장해 가시면 좋아요~ (스피커로 들을수 있음 더 좋아요~ ^^)

발코니에 앉아서, 음악 들으면서 신랑이랑 이런저런 이야기(인생 계획, 재무설계등등....ㅋ) 할때 좋그든요~ ^^ 물론 방에는 cd 들으수 있는 오디오 시설 갖춰 있습니다~

단,, cd노래가 완전 별루예요~ 무슨 몰디브 전통 민속 음악 같은거 나와요....^^;; ㅋㅋㅋ

(음악 cd 가져 가셔도 됩니다~ ^^)

※ 아래 Tv, 오디오 사진 첨부 합니다~ 보시고 참고하세요~ ^^

12. 방에 TV있는데,  채널 진짜 재미 없어요~ ^^;; ㅋㅋ (한국 방송이 안나오니까 당연하겠지만요....ㅋ)

그나마 "STAR MOVIE" 에서 잼있는 영화 종종해요~ (단, 영어라는거~ㅋㅋㅋ)

13. 국제전화 하실때, (한국)핸드폰으로 할땐,접속이 좋지 못해요~ 왠만하면 (한국) 집전화로 전화 하세요~ ^^ 저희도 핸펀으로 4번 실패하고 5번째 겨우 엄마랑 통화하고, 집전화로 하니까 한번에 되더라구요~

리셉션 가서 물어보니까,  핸펀 접속이 별로 안 좋다고 하드라구요~ ^^;;

14. 책 또는 잡지,만화 등....(읽을거리) 많이 가져가시면 좋아요~ (물론, 무겁긴 하겠지만...^^;;)

해변에서 의자에 앉아 책 보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특히 유럽인들이 이렇게 많이 합니다~ 썬텐을 하면서요... 그 모습이 어찌나 멋있어 보이는지...헤헤헤~~ ^^;;;;)

또, 비행기 안에서도 책 보면 시간 잘 가죠~ ^^ (몰디브는 뱅기 타는 시간만 장작 11시간 입니다, 왕복 22시간 뱅기 안에 있어야 해요...ㅡㅡ;; 물론 갈아타는 시간까지 하면 더 많은 시간을 공항과 뱅기에서 보내야 한답니다...ㅠ.ㅠ)

또한, 다 보신 책은 몰디브 카니의 한국인 GO 들에서 증정(?) 하고 오면 아주 좋아라 한답니다~ ^^

(저희도 다본 책 GO 주고 왔어염...^^ ㅋ)

15. 예민한 여자분들 변비약 챙겨 오심 좋아요~ 

(이건 따로 설면 안해도 되겠죠?? ^^;; ㅋㅋ)

16. 로빈슨 관광(유료)시, 아쿠아슈즈 착용하세요~ ^^ (아쿠아슈즈 가방에 담아 가셔두 되구요~)

왜냐면, 로빈슨 관광시, 점심 먹을때랑, 놀때, 프라이빗 섬(개인섬)에 두곳에 갑니다~ 그때, 바다를 약간 걸어야 하는데, 바다에 산호가 깔려 있어서 약간 발바닥 아포요~ ^^;; ㅋㅋ

(로빈슨 관광에 대한 자세한 설명및 사진은 www.cyworld.com/sy801224  제 홈피에 올려두었습니다~ ^^)

로빈슨 관광은 약간 비싸지만, 그래도 이때 아님 언제 해보냐~ 이런생각에 했어욤~ ^^

(※로빈슨 관광이란? 수상비행기타고, 하늘에서 몰디브의 이쁜 섬들, 풍경 보고, 스노쿨링도 하고, 점심은 프라이빗 섬에 가서 랍스터와 씨푸드 주고, 또 다른 프라이빗 섬에 가서 수영도 하고 썬텐도 하고, 몰디브 작은 마을에 가서 구경하고 쇼핑하고... 이렇게 하루종일(오후5시까지) 하는 관광이랍니다~^^ )

17. 밤에 추워요~ 바람이 많이 불거든요~ ^^ 긴팔 셔츠나 가디건 같은거 꼭 가져 가세요~~* ^^

18. 칸두 레스토랑은 (저녁은 예약 필수! ) 맛 없어요~ ^^;; ㅋㅋㅋ

(디너의 경우 )코스 요리인데, 다 맛 없고, 랍스터만 맛있어요~ㅋㅋㅋ

근데 칸두 레스토랑 스낵은 맛있어요~ (오후에 가면 스낵 타임있어요~ 예약 필요 없고 그냥 가서 주문만 하시면 됩니다~ ^^) 특히, 샌드위치와 시져 샐러드가 맛있어요~ ^^

19. 다리에도 썬크림 꼭 바르세요~~!

타는 건 괜찮은데, 타면 아푸잖아요~ 시럽고... 그래서 저희는 썬크림을 많이 자주 발랐는데, 얼굴이랑 상체만 집중적으로 바르고, 다리는 ("바다물에 들어가니까 괜찮겠지"라고 생각해서.... ) 안 발랐는데...

저희 둘다 다리, 특히 종아리 뒷쪽이랑 허벅지 쪽 완전 화상(?) 입었어요... ㅠ.ㅠ

몰디브 태양은 정말.... 울나라와 틀려요.. 잠깐만 안바르고 나가도 타요... 타는건 괜찮지만, 타면 아포요...ㅠ.ㅠ

※ 탔을때, "스파"에 가시면, 탔을때 좋은 아로마 오일 맛사지 있어요~ 그거 하고 나면 좀 진정되서 괜찮아요~ ^^ 저희도 해봤는데 좋드라구요~ ㅋㅋ

참~!! 썬크림 추천합니다~ "미ㅅ" 제품의 래져전용 썬크림(50F) 있거든요~ 워터프루프라서 물에 지워지지도 않고 좋드라구요~ ^^ ㅋㅋㅋ 저희는 두개 사갔어요~ (사이즈 작습니다~ 물론, 가격 저렴해서 팍팍 발랐습니다~ ㅋㅋㅋ)

20. 속옷 많이 필요 없어요~ ㅋㅋㅋ

왜냐면, 거의 매일 수영복을 입으니까요~ 대신 수영복은 많이 가져가면 좋아요~ ^^

여자분은 비키니 입으니까, 아침에 비키니 입고 그 위에 옷을 입으니까, 따로 속옷 많이 필요 없구요~ 남자분들도 동일.... (울신랑은 아예 수영복 반바지만 입고 돌아댕기고 그랬어요~ 다들 그래요~ ^^;; )

21. 달러 많이 환전해 가지 마세요~ 신용카드면 충분 합니다~ ^^

저희는 300불 환전해 갔는데, 딱 3불 썼어요~ ^^;; (3불은 팁으로 썼어요~ ㅋㅋㅋ)

신용카드는 가져가세요~

22. 비행기 안(기내) 추워요~ ㅠ.ㅠ 아시는 분들은 다 알겠지만... 물론, 담요 줍니다~

하지만,(저희가 탔던 싱가폴 항공의 경우) 담요가 두가지 종류 있어요~ 얇은거, 두꺼운거....

한국-몰디브 갈때, 얇은 담요 줬어요~ (왜냐면 더운 나라 가는거니까.... 근데 울나라는 추우니까요, 저희들 몸이 추위에 적응 되어 있잖아요~ 그래서 얇은 담요 덥으니까 춥드라구요...ㅜ.ㅜ)

몰디브- 한국 올때, 두꺼운 담요 줘서 안 추웠어요~ ^^ (이건 몰디브에서 추운(?) 한국 오니까, 두꺼운 담요 주는것 같았어요~ ㅋㅋㅋ)

어쨌든, 저처럼 추위 많이 타시는 분들.....!!! 기내는 추우니까, 대비하고 가세요~ ^^

23. 일회용 얼굴팩 가져 가시면 좋아요~ ^^

냉장고 있으니까, 냉장고에 넣어두시면 되구요~ 저녁먹구 들어와서 샤워 후, 팩하나 올려놓고 TV보며 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피부 진정도 되고요.... (전 못 가져 가서 한이 됩니다~! >.< ㅋㅋ)

24. 커플 슬리퍼 구입하실분들은.... 미리미리 구입하세요~~

지금이 여름이 아니기에 제가 원하는 (버켄스ㅌ) 제품의 슬리퍼를 구할수가 없었답니다...ㅠ.ㅠ (인터넷에서 찾을수 있었지만, 사이즈가 없었어요...)

그래서 뭐 대충 인터넷에서 딴 커플 슬리퍼를 구입하긴 했어요~

물론, 여름에 미리 구입해 놓으시면 좋겠죠? ^^

음.... 이제 대충 쓴것 같네요~~~ ^^;;

더 자세한 후기나, 여행 TIP 은 제 홈피에 오시면 보실수 있답니다~ ^^(여기에 많은 사진을 올리기가 힘드네요....^^;; )

www.cyworld.com/sy801224

그럼 모두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트랙백 0 댓글 0
prev 1 ···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 225 next